유통 데이터 관리, 더 빠르고 안전하게! 클라우다이크와 함께하세요 재고, 거래처 문서, 매장 운영 데이터까지 한 번에 관리하고 공유하세요! 회원가입, 15일 무료체험 유통업의 데이터 관리 고민, 클라우다이크가 해결합니다. 비효율적인 자료 공유 계약서, 발주서, 재고 문서를 이메일이나 메신저로 공유하다 문서 버전이 뒤섞여 혼란을 겪은 적 있으신가요? 실시간 공유의 어려움 본사, 물류센터, 지점 간 재고 및 판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게 어려우신가요? 유출, 보안 리스크 공급업체, 물류사와 데이터를 공유할 때 보안이 걱정되시나요? 쉽고 빠르고 안전한 클라우다이크와 함께라면 더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요 거래처, 지점간 자료를 빠르고 안전하게 공유 계약서, 발주서 등 문서를 하나의 클라우드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어요. 링크 하나로 파일과 폴더를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어요. 사용자 수 무제한! 거래처나 지점 인원이 늘어나도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.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및 체계적인 관리 매장·물류센터 간 실시간 파일 동기화로 업무 속도를 높이세요. 수정 내역 추적 & 복원 기능으로 데이터 관리를 더욱 체계적으로 할 수 있어요. 강력한 보안 및 협력사별 접근 권한 설정 프로젝트별 폴더 권한 설정으로 외부 공유도 안전하게 할 수 있어요. 만료일이 있는 공유 링크 제공으로 불필요한 데이터 노출을 방지할 수 있어요. 클라우다이크 덕분에 해외 그룹과 최신 제품 디자인, 생산, 재고 정보를 빠르게 주고받아요. 이전엔 파일 관리가 어렵고 덮어쓰는 일도 잦았는데, 이제는 버전 관리 기능으로 하나의 파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정말 스마트해진 기분입니다. 다양한 산업에서 선택한 클라우다이크 15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. 회원가입, 15일 무료체험